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샤넬은 웨어 향수 코스메틱 및 가방을 포함하여 광범위하게 카테고리가 확장 되있습니다. 샤넬의 가방은 검은색을 기조로 한 스타일리시한 가방이 많고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몸에 감싸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번에는 샤넬의 가방의 특징과 추천 아이템을 엄선 했으니 샤넬의 가방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샤넬은 1909년 가브리엘 샤넬에 의해 창업을 시작한 프랑스 브랜드로 이듬해 샤넬 모드라는 모자 전문점을 파리의 칸본 거리 21번지에 개업한 데서 브랜드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창립자인 코코 샤넬은 당시 애도의 심볼인 블랙을 데일리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패션의 색깔로 획기적 도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블랙을 상징으로 하는 아이템이 많이 출시되어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컬러로도 친숙해지고 있습니다. 샤넬의 아이템은 팝 디자인부터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까지 변형이 풍부한 것도 매력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샤넬 가방의 특징
샤넬의 가방은 브랜드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CC 아이콘을 갖춘 아이템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비주나 금구를 이용해 포인트를 더한 타입부터 가방 앞면에 크게 CC를 내세운 타입까지 디자인은 다양합니다. 에나멜 소재로 만든 것들은 독특한 반짝거림이 있어서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도와줍니다. 데일리 사용은 물론 파티 등 화려한 자리에서도 매력을 어필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샤넬 고유의 기법으로 인해서 램스킨은 촉감이 좋고 매트한 질감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부드러운 가죽이기 때문에 손질에 다소 신경을 써야 할수도 있으나 쓸수록 손에 익숙해지고 멋이 나는 것도 특유의 매력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샤넬 마트라세 탑 핸들 플랩백
검은색에 금색 체인이 반짝이고 사다리꼴 모양의 폴름 복고풍의 숄더백으로 턴록 개폐 버튼을 열면 두 개의 세퍼레이트 메인 포켓이 달려 있습니다. 뒷면에는 오픈 포켓도 붙어 있어 소품 수납에도 어려움이 없습니다. 체인을 떼면 핸드백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2way 타입이어서 코데나 사용 장면에 맞춰 편곡이 가능합니다. 카프레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적당한 광택감도 있고 우아한 인상과 시원한 인상을 균형 있게 연출할수 있습니다.
샤넬 마트라세 숄더백
깊고 차분한 분위기의 숄더백으로 고급스럽고 차분한 레드 캐비어 스킨으로 만든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입니다. 격자 무늬 퀼팅을 하고 있는데다 앞쪽에는 은색 아이콘이 반짝이고 우아한 인상도 더한 것이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이중 체인에서 핸드백으로 사용하거나 단일 체인에서 어깨 가방으로 사용하거나 체인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조임기 주머니가 달려 있기 때문에 소품도 단단히 보관할 수 있습니다. 파티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부터 포멀한 정장까지 코디 포인트에 딱 맞는 숄더백중에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샤넬 가방 샤넬백 엄선 해나가겠습니다.
샤넬(CHANEL) 토트백
베이비 핑크×블랙 바이컬러가 멋스러운 토트백입니다. 캐비어 스킨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스크래치에 강한 것도 특징입니다. A4 사이즈가 쏙 들어가기 때문에 짐이 많은 날에도 안심하고 외출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잇습니다. 안쪽 파우치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소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이며 실버의 매력이 어느 정도 포인트가 되기때문에 더욱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캐쥬얼한 코디는 물론 차분한 분홍색 톤이어서 포멀한 정장이나 비즈니스용 가방으로 착용해도 매력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샤넬(CHANEL) 마트라세 플랩백
깔끔한 가로길이의 실루엣과 꼴무늬의 누빔이 특징인 플랩백입니다. 캐비어 스킨으로 만들어져 있어 스크래치에 강한것이 포인트이며 검은색 바탕의 중심에 달려있는 CC 아이콘은 은색으로 빛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줍니다. 안감은 겉과는 반대로 복고풍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보르도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블랙×보르도는 가을 겨울 코디에도 딱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외부와 내부에는 총 6개의 주머니가 있으며 수납력도 뛰어납니다. 데일리사용은 물론 드레스에도 맞추기 쉽기 때문에 파티에서의 착용도 추천해드립니다.
샤넬 마트라세 숄더백
연핑크색 컬러가 깜찍한 샤넬의 스테디셀러 마트라세의 숄더백입니다. 체인을 달고 숄더백으로 이용은 물론 체인을 떼면 클러치백으로도 쓸 수 있는 2way 타입으로 활용도가 높은 가방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이면서 기능성은 뛰어나기때문에 가방을 열면 지퍼주머니가 2개이고 카드주머니가 6개 붙어 있습니다.앞면 개폐 부분의 CC 아이콘이 실버로 반짝이며 돋보이는것도 포인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샤넬 가방 샤넬백 엄선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