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이라는 거대한 플랫폼이 국내에 들어온지 몇년 지나지 않아서 최신 영화 보기 명작 영화 추천 드라마 다시 보기등등 이제는 굉장히 핫하게 컨텐츠를 재생할수 있는 드라마 영화 데이터 베이스를 갖춘 시스템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고 서비스 하는 컨텐츠 중에서 특히나 영화와 관련된 컨텐츠는 드라마 보다 여가 시간에 빠르게 시청할수 있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내에는 정말로 수많은 영화들을 검색할수 있는데 너무 방대한 양이라서 처음 넷플릭스를 이용하다 보면 대체 어느 영화를 봐야할지 망설여 지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화순위 넷플릭스 추천 탑5 베스트 영화 추천 관련 내용은 아래에서 더 상세하게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더 플랫폼 (The Platform)
더 플랫폼은 랜덤으로 30일마다 레벨이 변화되는 말그대로 극한 생존 감옥 입니다. 레벨의 최상위는 레벨0 이며 밑으로 내려갈면 갈수록 식량과 휴머니즘 역시 점점 최악으로 치달아 가게 됩니다. 어떻게 되면 오래된 영화 쏘우라던지 큐브 같은 비슷한 설정으로 볼수도 있는 영화 이지만 더 신선하게 느껴질수 있는 소재와 어느정도 고어스러운 면이 있지만 형화를 보고 나면 무언가 떠오르는게 많아 질수도 있는 영화 라고 할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우리 사회의 전체적인 구조적 문제를 풍자하는 내용으로 받아 들일수 있는 부분들도 있으며 인간의 본성의 어두운면과 이기주의 그리고 에고이즘에 대해서 다시 돌아 보게 되며 그러한 인간들이 만든 사회란 과연 무엇일까? 라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과연 권력의 가장 아래층 가장 힘없는 계층은 누구일까? 갈데르 가스텔루 우루티아 감독한 스페인 영화이며 이반 마사귀, 조리온 에귈레오르, 안토니아 산 후앙 주연으로 배울들의 열연도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트리플 프론티어(Triple Frontier)
여기 마약왕의 머니를 훔치려고 모인 전직 공수특전단 요원들이 있습니다. 예전에 날고 기던 실력을 발휘하긴 하지만 그들이 예상하지도 못했던 엄청난 위기가 들이 닫치게 됩니다. 그로인해 흔들리는 그들의 관계 속에서 무사히 그들만의 미션을 완수 할수 있을것인가? 액션 영화의 베이스를 충실히 갖춘 영화이며 실제 필드에서 이성적이지 못한 행동들과 관계 사이의 심리적인 갈등을 빗대고 싶어하는 감독의 의도가 잘 드러납니다.
배트맨 시리즈로 유명한 벤 애플렉이 주연으로 등장하며 극중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치고 큰 스케일과 제작비 투자 정도가 느껴지고 전투 장면 등은 상당히 긴장감 있게 이루어 집니다.
머더 미스터리 (Murder Mystery)
클래식 미국 시트콤의 히로인 이었던 제니퍼 애니스톤 그리고 미국 코미디 영화의 대가인 애덤 샌들러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로 한국에서는 다소 인지도가 떨어질수도 있는 두사람이지만 미국내에서는 큰 인지도로 갖고 있는 만큼 넷플릭스 공개후 시청률은 그야말로 고공행진! 하였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결혼하고 처음 떠나는 둘만의 행복한 유럽여행 하지만 뉴욕 경찰인 닉과 그의 아내 오드리 두사람은 예기치 못하게 어이없는 누명을 쓰고 맙니다. 억만장자를 요트안에서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게 된 것이죠.
영화는 엄청나게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같은 류라기 보다는 두 주연 배우의 케미를 볼만하고 여러가지 흥미로운 요소를 코미디와 잘 조합해 놓았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먼가 가볍게 즐기고 싶은 팝콘 영화를 찾는 다면 딱 적합한 영화라고 볼수 있습니다.
스펜서 컨피덴셜 (Spenser Confidential)
돌아온 탐정 스펜서는 미궁의 살인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보스턴 지하에 숨어 있는 추악한 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뻔하게 보이는 비리 경찰에 관한 영화이기도 하지만 그안에 들어있는 긴장감 그리고 유머스러함과 액션이 서로 잘 버무려져서 킬링 타임용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많이들 아실만한 배우 마크 월버그가 주연으로 나오며 웃긴 부분이 많은 가벼운 영화로 보일수도 있지만 어느정도 무게감 있는 내용도 섞여 있다고 볼수 있으며 전체적인 컨셉이 기존의 버디 무비를 채용한 듯한 일반적인 느낌은 다소 아쉽긴 합니다.
너무 많은 기대를 하지 않고 본다면 상당히 재미있게 볼수도 있는 영화로 어두울수도 있는 이야기에 재미있는 캐릭터들로 유쾌하게 풀어낸 영화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익스트랙션 (Extraction)
모두 알고 계시는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일명 헴식이?) 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으로 자신의 딸과 관련된 트라우마를 지닌채 살아가며 죄책감 등으로 인하여 괴로워 하고 죽지 못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뜻 보면 마치 오래전 영화인 맨온 파이어 캐릭터와 살짝 결치는 듯한 컨셉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아무튼 그는 납치된 아이를 구출하는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되고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이 영화는 전개나 개연성은 둘째치고 일단 액션이 상당히 화려하고 롱테이크 씬으로 멋진 장면들을 많이 연출해 내었습니다. 감독이 이 부분에 상당히 공들인 티가 나고 많은 사람들에 의해서 액션씬들이 회자되기도 할만큼 맨온 파이어나 테이큰 아저씨 등의 화려한+현실적 액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만족 스러운 영화가 될 것입니다.
역시 헴스워스의 피지컬은 장난이 아니다라고 느낄만한 영화이고 어벤져스 토르가 아닌 그의 모습도 이질감 없이 영화에 잘 묻어 납니다. 먼가 거친 마초의 느낌과 감성적인 부분이 믹스된 캐릭터가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영화순위 넷플릭스 추천 탑5 관련해서 자세하게 살펴 보았습니다.